태극권의 두 번째 방법 진식 태극권의 두 번째 방식, 즉 두 번째 프레임은 일반적으로 "2세트"로 알려져 있으며 "대포 망치질"이라고도 합니다. 두 번째 세트가 시작될 때 첫 번째 단일 채찍 정지가 달성되었습니다. 즉, 준비 위치, 상위 단계 vajra 두드리는 것, 게으른 넥타이, 여섯 개의 물개 및 네 개의 잠금에서 단일 채찍까지의 다섯 동작이 정확히 일치합니다. 처음과 동일, 따라서 이 다섯 가지 동작을 반복하는 것은 두 번째 세트를 연습하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근육과 뼈를 스트레칭하기 위해 몇 번의 부드러운 펀치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장의 두 번째 방법에 대한 설명은 첫 번째 단일 채찍(가슴에서 남쪽으로)부터 시작합니다. 한 채찍기 전의 네 주먹 동작에 대한 설명은 첫 번째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여기서는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태극권의 두 번째 방법
팔꿈치를 움직이고 막는 여섯 번째 형태(가슴에서 비)
움직임: 무게 중심이 약간 오른쪽으로 이동함과 동시에 오른쪽 갈고리를 오른쪽 소순에 감아 주먹을 바꾸고 중심을 바꾼다. 주먹이 위를 향하게 하고 왼쪽 손바닥이 왼쪽에서 아래로 주먹으로 바뀌고 가슴에서 무게중심이 왼쪽으로 이동하고 무게중심이 왼쪽으로 이동하면 왼쪽 주먹이 관통 가슴을 왼쪽으로 향하게 하고 주먹과 눈으로 가로로 친다. 오른쪽 주먹도 주먹과 눈으로 가로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두 손과 왼쪽 주먹이 위를 향하게 하여 오른쪽 주먹과 하트를 아래로 한다. 무게중심이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무게중심이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양손은 주먹을 쥐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눈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평으로 비틀어준다.
요점: 이 자세는 좌우 운동이 2개 있으며 즉시 수행해야 합니다. 단일 채찍에서 전방 강도로, 먼저 무게 중심을 약간 오른쪽으로 이동한 다음 강도를 사용하여 누적 및 전송 요구 사항을 달성해야 합니다. 진을 만들 때 무게 중심의 움직임은 두 펀치의 움직임과 일치하여 진을 달성합니다.
일곱 번째 유형의 심장 보호(가슴을 북동쪽으로)
움직임: 무게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이동하고 왼발을 들고 몸을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쪽 발을 위로 점프한 다음 왼발을 아래로 땅과 오른발도 왼쪽(남동쪽)으로 앞으로 기울어져 몸이 뒤로 물러났다. 몸을 돌릴 때 왼주먹을 오른쪽으로 약간 앞뒤로 비틀어 왼쪽 허리 옆으로 원호를 그리며 왼쪽, 뒤, 아래로, 주먹의 중심을 오른쪽 위로 비스듬히 하여 위로 올라간다. 이마의 오른쪽 앞을 왼쪽으로 지나 오른발로 내리면서 내리친다. 왼쪽 주먹을 높이와 어깨 높이까지 왼쪽으로 부드럽게 들어올리고 오른쪽 주먹은 부드럽게 닫는다. 왼쪽 주먹은 왼쪽에서 앞으로 오른쪽 주먹의 바깥쪽을 지나 안쪽으로 내려가며 오른쪽 주먹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두 주먹이 가슴을 가로질러 교차한 다음 양손을 부드럽게 감싸 왼쪽 주먹을 쥐고 오른쪽 주먹이 손목 근처에 있고 주먹 뒤쪽이 앞으로 밀리면서 무게 중심이 가라앉는다.
요점: 태극권 동작에서 원을 크게 하고 싶으면 먼저 원을 줄여야 한다; 이것은 힘을 강화하여 "기가 등을 붙인다"는 조건에서 내면의 힘이 손바닥의 뿌리. 두 손을 가슴 앞에 놓은 상태에서 철사 안팎의 이중 역 꼬임을 놓으면 오른쪽 앞뒤가 합쳐지는 효과가 난다. 두 개의 원을 가슴 앞에서 만나 심장을 보호함과 동시에 점차 원을 줄여 활을 여는 것처럼 힘의 축적을 이루어 힘을 강화한다.
여덟 번째 비스듬한 단차(가슴이 동쪽에서 남동쪽으로 향함)
위쪽 스타일의 주먹이 가슴을 보호한 후 주먹을 손바닥에 놓고 비단을 좌우 방향으로 감아 가슴에 맞도록 합니다. 이때 오른손은 위로, 왼손은 아래로, 오른쪽 손바닥은 왼쪽, 왼쪽 손바닥은 위로한다. 그런 다음 여전히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중 점을 수행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가슴 앞으로 접는데 오른손은 아래로, 왼손은 위로 한다.
손바닥이 아래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오른손을 다시 위로 돌리고 왼손을 왼쪽으로 돌리면 자세가 개선되고 오른쪽 다리가 들리고 왼쪽 다리가 독립적이며 손바닥이 단단히 닫힙니다. 다시 열린 상태로 바뀌면 오른발이 땅에 닿아 단단해진다. 그런 다음 왼발은 북동쪽으로 발걸음을 옮기고 오른쪽 손바닥은 앞에서 오른쪽으로 가라앉는다. 동시에 왼쪽 손바닥은 오른쪽 위를 원호로 감싸고 왼쪽 손바닥을 돌려 왼쪽으로 열 때 오른쪽 손바닥은 오른쪽 귀를 감싸고 위쪽으로 오른쪽 귀를 향해야 합니다. 이때 왼발은 리얼이지만 시작이다. 그런 다음 오른쪽 손바닥을 오른쪽 귀 주위로 반원 돌린 다음 오른쪽으로 앞뒤로 두십시오.
열림과 동시에 왼쪽 손바닥을 오른쪽으로 살짝 비틀어 왼쪽으로 부드럽게 열리며 이중 여는 힘이 된다. 이때 가슴은 남쪽을 향하고 있다.
요점: 오른발이 땅에 떨어지면 오른손이 열리고 왼손이 닫히고 왼손이 왼쪽으로 열리면 오른손이 오른쪽 귀를 닫아 닫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이 열리고 왼쪽이 열리고 오른쪽이 닫히면서 내부의 기(氣)가 순환하며 가라앉고, 마지막으로 자세가 완성되면 좌우 손바닥이 동시에 열리며 이중 역회전이 되고, 끝이 열리면, 이중선은 이중선으로 감겨 있습니다. 더블링을 할 때는 양손의 손가락을 똑바로 세워야 하며, 동시에 팔꿈치의 내측 힘도 합쳐야 한다. 그러다 이내 분노에 휩싸이면서 동시에 무게중심이 오른발로 옮겨갔다. 여닫는 변화로 인해 발의 떨림과 좌우의 회전이 합쳐져 기(氣)가 내려와야 하는 것이다. 기 침몰을 연습하는 것이 기본 쿵푸이며, 또한 가장 가능성이 높다. 사람들로 하여금 단전에서 최후의 기가 가라앉는 것을 느끼게 한다.
허리 누르기 팔꿈치 주먹(가슴을 동남쪽으로)
위쪽 자세의 두 비스듬한 손바닥을 분리한 후 오른쪽의 오른쪽 손바닥을 부드럽게 비틀어 위로 돌릴 때 손바닥을 주먹 위에 얹는다. 오른쪽 무릎 위. 동시에 왼쪽 손바닥은 작은 위쪽 순으로 왼쪽을 감싸서 주먹을 만들고 오른쪽 주먹은 왼쪽 위를 기준으로 닫습니다. 가랑이는 가라앉아 낮은 둥근 가랑이를 형성하며 발은 단단한 왼쪽에서 단단한 오른쪽으로 바뀌며 가슴은 남쪽을 향합니다.
열 번째 유형: Jing Lan Naoto(가슴을 북쪽으로)
동작: 왼쪽 발을 오른쪽으로 들어 올리면 180입니다. 앞으로 나아가 가슴을 북쪽으로 돌립니다. 왼주먹이 손바닥으로 바뀌고 왼발을 가슴 밑에서 위로 비스듬히 누른 상태에서 힘을 누르면 손바닥 바닥에 힘이 생긴다. 동시에 오른손 주먹은 부드럽게 감싸고, 손바닥은 가라앉을 때 변하며, 손바닥을 위로 돌려 허리를 왼쪽에 가깝게 만든다. 회전할 때 허리 능선을 중심축으로 사용합니다. 이때 오른발은 진짜다.
요점: 가슴과 등 아래 루프는 이중 리버스 와인딩으로 조여 팔의 탄력을 강화해 몸의 형태에 에너지를 축적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주로 오른손과 허리의 척추를 단련하고 큰 원에서 작은 원으로 회전하여 근력의 축적을 강화한다(내측 센터도 오른쪽 어깨 근력을 갖는다). 마지막으로 작은 원에서 비원으로, 힘이 팔꿈치에 포인트 업으로 전달됩니다. 따라서 이중 역 권선의 조합으로 이중 역 권선의 연속적인 꼬임을 요구하는 컴팩트한 복싱 스타일입니다. 비틀림 과정에서 내부 강도는 흠이 없고 중단되지 않아야 합니다. 따라서 허리의 척추를 중심축으로 하는 것이 포인트인데 오른손이 역감기 시작하여 앞으로 돌다가 큰 원을 뒤집을 때 계속해서 거동을 해야 한다. 리버스 와인딩에서 다시 스무스 와인딩으로 전환하고 갑자기 리버스 와인딩으로 전환하여 오른쪽 상단에 팔꿈치 강도를 줄 때 강도가 뒤꿈치에서 시작하여 팔꿈치 끝에서 형성되는 것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열한 번째 스타일 바람 휘날리기 매화(가슴에서 남쪽으로)
움직임: 위에서 아래로 180 왼손 누르기를 완료한 후. 이후 오른손이 왼손의 돌파력을 이어받아 아래에서 위로 180도 돌았다. 오른쪽 상단에 도달하면 역감기로 바뀝니다. 동시에 왼손은 아래쪽으로 비틀어 왼쪽 아래로 분리되어 이중 구멍을 형성합니다. 이때 왼발은 실제로 회전축 역할을 하며 오른발은 몸과 함께 우회전하여 왼발의 서쪽에 걸쳐 있다. 마지막으로도 13과 같은 자세가 형성된다. 이때 양손은 이중으로 되어 있다.
요점: 위의 세 주먹 스타일의 기능은 주로 여덟 번째 스타일 이중 여는 가운데와 오른쪽 손바닥에 있습니다. 선택되었다고 가정하면 손바닥이 작은 순으로 펀치로 바뀌는 것과 동시에, 그런 다음 뽑기의 힘을 따라 밀고 돌리십시오. 이것은 계속 사용하여 해방을 해결하는 기초입니다. 돌릴 때 왼쪽 손바닥의 아래쪽 누르는 힘과 오른쪽 손바닥의 위쪽 들어 올리는 힘을 동시에 사용하여 왼쪽과 오른쪽 손을 위아래로 흔들어 구제 목적을 달성하십시오. 이렇게 큰 회전을 하는 과정에서 힘차고 차분하게 회전을 해야 하는데 그 방법은 평평한 회전을 허용하지 않고 위에서 아래로(누를 때), 아래에서 위로(열었을 때) 회전하는 방식입니다.
침착하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안도감. 이러한 종류의 꼬인 실크는 "결함", "오목-볼록" 및 "간헐적" 현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단점을 피하기 위해 두 팔 아래에 힘을 유지하고, 허리 능선을 중심축으로 하여 회전이 가능하도록 하고 풍차와 같은 회전 관성을 발생시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회전 과정에서 먼저 아래로 180도. 힘을 길게 눌러 평정심을 강화하십시오. 동시에 180도 뒤로 계속 이동합니다. 힘을 모아 드디어 360이 완성되었습니다. 큰 반전. 진도에서 사용할 때 위쪽 반원은 주로 왼손으로 회전하는 혜진이고, 아래쪽 반원은 주로 오른손으로 회전하는 카이진이다. 이렇게 하면 내부의 강도가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아치형 등받이까지 닿아 다시 불량 등의 불량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열두 번째 유형의 다이아몬드 두들기(가슴을 남쪽으로)
동작 : 위의 공식이 완성되면 좌우 이중 역감기의 이중 여는 힘이 사용된다. 이 스타일은 좌우 이중 역권의 개방 강도를 좌우 이중 순권의 결합 강도로 변경하여 새끼손가락에 공기를 주입합니다. 이때 왼발은 진짜다. (사진 15) 닫히면 상하 역감기의 이중력으로 변하며, 상하좌우의 끝점에 이르면 오른손 손바닥이 주먹으로 변한 다음 위에서부터 감는다. 옆으로 아래로 동시에 왼쪽 손바닥이 하복부 앞쪽으로 반전되어 손바닥이 위로 올라가고 마지막으로 오른쪽 주먹이 왼쪽 손바닥에 떨어집니다. 동시에 실시간입니다. 왼발로, 오른발을 들고 발을 땅으로 흔든다.
요점: 360을 마친 후. 큰 회전 후에 내부 공기가 바퀴처럼 요동치다가 단전으로 떨어져 압축되는 것이 이 스타일의 주요 기능입니다. 좌상과 우상에서 상하상으로 변화하여 발을 흔들면 단전에서 기를 더욱 촘촘하게 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흔들리는 발은 가벼울 수도 무거울 수도 있으며, 주로 흔들리는 발의 무게가 아니라 영혼을 사용하여 발행하는 능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진의 무결성과 불규칙성을 판별하기 위해 흔들리는 발의 소리를 테스트하는 것 외에도 정적 상태를 달성하기 위해 움직임과 고요함을 결합할 수 있는지 여부도 확인해야 합니다.
열세 번째 바디 비트(가슴을 남향)
동작: 이전 포즈 후 이혜진에서 시작하여 두 손을 내리고 왼쪽과 왼쪽을 반대로 비틀어 분리합니다. 이중 개방과 동시에 오른쪽 다리가 반보입니다. 이때 손을 아래에서 위로 계속 감싸고 마지막으로 왼손을 오른손 바깥쪽에 대고 가슴 앞에서 닫아서 열린 가랑이를 만듭니다. 왼발이 비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개봉 후 닫고 여는 방식은 작고 작은 개폐 방식이다. 그런 다음 오른쪽 손바닥이 오른쪽으로 다시 바깥쪽으로 돌아가 주먹을 만들고, 왼쪽 손바닥이 왼쪽 아래를 향하여 주먹을 만듭니다. 더블 포인트 후 오른쪽 주먹은 아래에서 오른쪽으로 감싸고 머리 위로 전달합니다. 왼쪽으로 돕니다. 왼주먹이 왼가랑이를 감싸면 오른주먹이 갑자기 뒤로 젖혀져 팔꿈치의 힘을 오른쪽 상단으로 내보낸다. 무게중심이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오른쪽 다리가 확고해지며, 전신이 오른쪽으로 가라앉고, 가랑이도 낮아집니다.
흔들기(가슴을 남동쪽으로 돌림)
작용: 위쪽에 있는 왼쪽 주먹을 가랑이 사이에 놓고 오른쪽 팔꿈치를 가할 때, 가랑이 사이에 놓은 왼쪽 주먹을 갑자기 뽑았다고 가정하고 다음을 따른다. 이때의 움직임은 먼저 작은 원을 이용하여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돌려서 몸을 약간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발은 단단하게 만든 다음, 주먹등을 좌우로 돌려서 반격한다. 왼쪽. 동시에,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약간의 역 비틀기로 오른손을 오른쪽 등으로 비틀십시오(이는 이중 전개입니다). 단, 포스는 반드시 메인 사이드에 두어야 하며, 이 스타일은 게스트로 왼편과 오른편을 기본으로 하기때문에 오른쪽 주먹은 자유권, 왼쪽 주먹은 권력 편이다. 동시에 보낼 때 오른쪽 다리는 단단하고 가슴은 남동쪽을 향하게 한다.
요점 : 왼쪽 사타구니를 왼쪽으로 감싸고 왼팔을 다시 뽑았을 때, 탑을 잃지 않기 위해 채광의 강도에 적응하고, 상대방의 힘의 방향에 따라 바진으로 왼쪽을 치다. 이것은 해방을 해결하기 위한 직접적인 움직임입니다. 따라서 이 스타일은 왼주먹 반격을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타격의 근원은 오른쪽 상단 코너에서 회전하는 오른주먹이며, 이를 통해 내면의 힘이 왼팔에 꿰뚫린다.
참수(가슴을 북동쪽으로 돌림)
운동(가슴을 남동에서 북으로 돌리기): 이 공식은 이전의 '손과 구타'의 타격에서 안도하지 않았다는 가정하에 오른쪽 뒤에서 왼쪽 위로 뒤집는다. 손; 잡은 왼손을 갑자기 들어 올리면 오른쪽 손바닥의 가장자리가 칼처럼 잘려 왼쪽 상단과 오른쪽 하단에 이중 열림 대나무 절단이 형성되고 오른쪽 발이 가라 앉음이 보완됩니다. 떨리는 발. 오른쪽으로 올라와 양손을 자신의 네모진 원 안에 놓는 것으로, 양손과 발을 동시에 쳐서 자유자재로 치는 방법이다. 이때 가슴은 북쪽을 향하고 있다.
요점: 이것은 왼손을 없애는 두 번째 방법입니다. 카이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은 상대방을 아래로 누르도록 강요하는 것인데, 이는 따라가기 쉽지 않아 후보자가 무릎을 꿇어야 하므로 손으로 앞으로 한 걸음 내딛어야 '오른쪽 컷'을 가속한다. "들기"와 "발 흔드는 것"의 세 가지 방법이 함께 사용됩니다. 따라서 오른손의 일정한 힘을 요구하는 경우 작은 shun 트위스트를 사용하여 오른쪽 상단 단계를 회전시켜 선택한 왼손이 자신의 정사각형 원 안에 있도록 하는 것이 광 제어의 기본 방법입니다. 스텝 전후 및 자를 때 꼬리가 중앙에 있어야 하며, 꼬리는 다운 블로우로 인해 앞으로 떨어지지 않아야 합니다.
소매를 뒤집는 열여섯 번째 스타일(가슴을 북향, 남향, 북동향)
동작: 2차 해방이 성공하지 못했다는 가정하에, 즉 상대는 할 수 없다. 상체와 하체를 잘랐다.몸의 회전력이 더욱 완화되었다. 즉, 상대의 상승 저항에 따라 Zhan Jin이 갑자기 뛰어올랐고, 왼손으로 머리를 감싸고 뒤집었다. 이것은 아래에서 위로 큰 회전입니다. 회전의 관성력은 왼손이 주도합니다. 이때 오른손도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역감기의 보조를 받으며 몸체를 위로 들어올려 이중개방으로 돌린다. 그와 동시에 왼발이 위로 올라가고 오른발도 위로 올라가도록 구동된다. 이 동작은 손이 뽑히지 않도록 두 팔과 어깨에 기대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런 다음 위에서 아래로 회전을 계속하는 과정에서 왼손이 왼쪽에서 역비틀림에서 아래비틀림으로 회전할 때 왼발이 착지와 동시에 발을 흔듭니다. 왼발과 왼발을 동시에 움직이는 동작입니다. 왼발이 착지하고 오른발이 앞뒤로 내디딜 때, 오른발을 동시에 뒤집어서 뒤에서 포워드 랩으로 돌렸고, 손바닥의 가장자리로 앞, 아래로 자른다. 동시에 왼손은 왼쪽 후방을 부드럽게 주먹으로 휘두르며 빈디를 향해 삼진을 잡았다. 이때 왼발은 진짜다.
요점: 어퍼 스타일 컷 핸드 릴리프 방법의 특징은 양쪽 팔이 서로 앞쪽에 있고 힘 포인트와 양쪽 사이의 거리가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터닝 슬리브의 회전은 몸의 방식과 허리의 회전을 사용한다. , 힘을 가하는 지점 사이의 거리가 갑자기 큰 대조를 이루도록(하나는 가깝고 다른 하나는 멀다). 즉, 해방의 포인트를 상대방에게서 멀어지게 하고 자신에게 가깝게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근거리 관계는 순간의 크기의 변화를 형성합니다. 선회 후 왼발이 먼저 지진발, 오른발이 늦게 떨어지게 되는데 이는 허리회전의 관성력을 강화하여 오른손의 하향절단력을 강화하는 또 다른 방법의 핵심이다. 릴리스를 해결합니다. 이런 종류의 릴리프는 오른손이 부드럽게 회전할 때 오른손의 회전 관성을 대체하기 위해 오른쪽 손바닥의 가장자리를 잘라내는 것입니다. 동시에 다음 스타일이 쉽게 점프할 수 있도록 자를 때 느슨하고 유연해야 합니다. 이와 같은 해방은 경통제와 중통제의 또 다른 예로서 이중목적, 즉 중용과 명중과 우화의 이중용도를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따라서 이 스타일은 주로 한 손에는 해방을 위한 반면 다른 한 손은 회전하고 절단합니다.
열일곱번째 손가락주먹(가슴이 북동에서 동쪽으로 돌림)
운동 : 축적하고 힘을 내는 것에 중점을 둔 주먹스타일로, 두 번째 틀에서는 보통 특별한 주먹스타일 이후에 사용한다. 이것은 두 번째 주먹의 첫 번째 덮개 손 상완 주먹입니다. 앞선 컷의 탄력으로 양손으로 부드럽게 도약해 좌우 다리의 전후좌우 위치를 바꾼 뒤 오른발로 착지해 발을 실제처럼 흔들면서 왼발은 앞으로 내디뎠다. 비어 있습니다. 동시에 이중 역 감기를 사용하여 전신의 에너지를 축적하고 팔의 고리를 줄여 에너지 축적을 강화하십시오. 이때 왼손은 위로, 오른손은 아래로 하고, 오른발은 비어있고 왼발은 단단하다. 다음으로 후반부는 진이다. 머리카락 앞의 오른손은 작은 원에 싸서 허리에 놓고 주먹의 심장이 위를 향하게 하고 동시에 왼손은 주먹의 심장이 아래를 향하도록 상대적으로 감는다. 왼쪽 에너지 축적. 오른손이 오른쪽 허리에 있을 때 오른손은 진을 가라앉히고 여전히 역비틀기를 사용하여 갑자기 평정심을 가지고 진을 앞으로 보냅니다. 이때 주먹이 내려갑니다. 그와 동시에 왼손은 상대적으로 역회전으로 돌리고 주먹을 뒤로 당겨 빼내고 오른쪽 허리에 얹는다. 주먹을 쥔다. 통할 때는 오른발이 진짜이고 통할 때는 왼발이 진짜다.
요점: 이 스타일은 2프레임(6회)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복싱 스타일로, '활을 펼치듯 근력을 모아라'는 연습을 강화하는 것이 포인트다. 가슴과 등이 이끌려 팔이 6자 모양의 폐쇄력을 갖도록 한다. 기(氣)를 수련할 때는 사물을 위아래로 들어올리는 기가 있어야 한다. 따라서 상반신은 활과 같아야 유연성이 증가하고 하반신은 화살처럼 과녁에 깊숙이 박혀 있어야 한다. 이것은 장기적인 노력의 구체적인 표현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운동 전에 가라앉는 작은 원이 있어야 당기는 에너지와 당기는 에너지가 결합되고 영향을 받지 않는 직선을 사용하여 에너지를 축적할 수 없습니다.
열여덟 번째 스타일의 플라잉 스텝과 팔꿈치 팔꿈치
동작: 어퍼 스타일의 "손 덮은 상완 주먹"의 힘을 가한 후 주먹을 원래 위치에서 비틀고 정면 과 등은 함께 잡고 있다. 오른주먹이 앞으로 감싸고 왼주먹이 뒤로 감싸서 열리면 오른발을 들어 올려 앞으로 도약하여 착지가 참이다. 동시에 오른발을 중심축으로 하여 왼발이 오른발 위로 호를 만들고 오른발의 동쪽에 위치하여 몸이 공중에서 270도 회전하도록 한다. 오른손으로 오른손의 힘을 가한 후 취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주먹자세이다. 상대는 머리카락 방향에 힘이 있기 때문에 방향을 따라 사람에 맞게 적응하고 날아가는 스텝을 이용하여 힘을 따라가야 한다.
플라잉 스텝에 순응하는 과정에서 몸을 자연스럽게 왼쪽으로 돌리고 등을 이용하여 오른손이 뽑히지 않도록 힘을 가해 접는 방법에 따라 유사한 "옥소녀 셔틀"스타일이 있으며 도약이지만 기술이 다릅니다. 270번을 뒤집다. 큰 턴 후, 큰 턴의 등 기댄 힘이 여전히 뽑힌 오른손을 놓을 수 없다고 가정하고, 턴 후 두 손을 하나로 결합하여 이중 역비틀기를 하고 왼쪽 손바닥이 상대방의 뽑는 손에 눌러지며, 팔이 수평이 되도록 원을 그리며 오른팔로 앞으로 친다. 이것이 최후의 이중목적이며 해방과 공격이다. 돌아서면 오른발이 견고하고 팔꿈치가 강하면 왼발이 견고하다. 결과 팔꿈치 팔꿈치는 그림 27에 나와 있습니다.
요점: 등을 접고 기대어 오른손을 떼는 마지막 방법입니다. 몸의 회전 때문에 힘을 가하는 지점 사이의 거리가 갑자기 유리한 불균형을 형성하여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지만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주먹과 타격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 스타일은 왼쪽 손바닥을 오른쪽 팔꿈치 사이에 끼우고 뒤쪽 팔꿈치를 합쳐 상대를 때린다는 점에서 기존 스타일과 다르다. 상대의 팔뚝을 눌러 상대의 픽 포인트를 바꾸지 않고 고정하고, 사람을 수평으로 던지는 특수 주먹 스타일이다. 따라서 동일한 목적이 이중적입니다. 주요 포인트는 비행 후에도 똑바로 서서 땅에 착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견 후 손을 완전히 펴기보다는 팔을 구부려 여유를 유지해야 한다는 점에 특히 유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활력에 맞게 플라잉 스텝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일련의 해탈동작 중 마지막 해탈방법이며, 두 번째 락연습 두드림과 해탈 두드림의 예이다. 이 스타일은 팔꿈치의 힘으로 앞으로 공격하지만 그 뿌리는 여전히 등의 오른쪽에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팔꿈치와 린의 일체감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몸의 직립에 기초해야 한다.
열아홉 번째 스타일의 손 운동(처음 세 개, 가슴 남쪽)
동작: 두 손이 동시에 왼쪽으로 이동한 다음 동시에 오른쪽으로 이동한 다음 왼쪽으로 이동하여 세 개의 손이 되는데 이는 약간 다른 첫 번째 방법. 앞 팔꿈치를 닫은 후 무게 중심이 모두 왼쪽 다리로 이동하고 오른발을 앞으로 내밀고 발가락 끝으로 왼발을 가리키며 동시에 왼쪽 손바닥이 뒤로 돌아서 왼쪽, 오른쪽 주먹이 손바닥으로 바뀌고 왼쪽으로 부드럽게 감쌉니다. 그러면 무게중심이 오른쪽으로 옮겨지고 오른발이 단단해지고 왼발이 먼저 땅에서 떨어지며 동시에 손이 좌우로 부드럽게 뒤집힌다. 그런 다음 왼발을 왼쪽으로 반보 벌리면 무게 중심이 점차 왼쪽으로 이동하고 왼발은 단단하고 오른발은 약해지며 동시에 양손은 왼편이 거꾸로 된다. 오른쪽은 왼쪽 손바닥 자오선 앞에서 감싸고 오른쪽 손바닥 자오선은 복부 앞에서 왼쪽으로 러닝합니다.
요점: 이 공식은 곡선의 부드러운 움직임 아래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실크 감싸기 변형을 만들고 움직이지 않는 조건에서 다리를 올리고 내리면서 가상 및 손과 발을 위아래로 나누는 것이 이 스타일의 기본 요건이기도 합니다. 두 번째 여행에서는 처음 몇 번의 점프에서 격렬한 펀치를 날렸고 이제 호흡 운동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손은 이렇습니다. 글리프의 움직임에서 움직임의 속도는 느리고 빠를 수 있으며, 이는 자연스럽게 두 번째 선반이 나누어지는 곳입니다.
스물한 번째 스타일 하이 호스(가슴을 서쪽으로)
동작: 처음 세 동작을 수행한 후 왼발 뒤꿈치를 축으로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발 뒤꿈치가 지면에서 떨어지며 동시에 양손을 좌우 반전 직선, 오른쪽 손바닥은 자오선, 앞, 왼쪽 손바닥은 복부 앞을 지나 오른쪽으로 회전 왼 손바닥이 몸의 오른쪽으로 회전할 때 손바닥이 위를 향함. 그런 다음 오른발을 들고 몸을 약간 오른쪽으로 돌리면서 동시에 오른쪽 손바닥을 자오선을 따라 안쪽으로 당기고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하고 왼쪽 손을 오른쪽 손바닥 위로 밀어 손바닥이 바깥쪽과 아래쪽을 향하도록 합니다.
21번식 손동작(마지막 3개)
동작: 높은 말을 만든 후 양손으로 오른손을 앞으로 오른쪽으로 돌리고 왼손을 가슴으로 돌린다. 손이 바뀌는 동안 왼발을 회전축으로 하여 몸 전체가 90도 회전합니다. 그와 동시에 오른발이 충격으로 지면을 치며 단단해지고, 왼발이 왼발로 한 발짝 내딛고 먼저 발뒤꿈치로 지면을 터치한다. 무게중심을 왼발로 옮기고, 왼발을 확고하게, 오른발을 왼발로 반보, 발가락이 먼저 지면에 닿으면서 동시에 손은 왼발 거꾸로 오른쪽은 부드럽게 감겨있고, 왼쪽 손바닥의 자오선이 앞쪽으로, 오른쪽 손바닥의 자오선이 복부의 앞쪽에서 왼쪽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오른발은 단단하고 왼발은 왼발로 반보, 동시에 손은 좌우로 부드럽게 뒤집히고, 오른발은 왼발 앞에 둔다. 손바닥은 복부 앞에 있고 오른쪽으로 회전합니다.
요점: 두 번째 여행에는 처음 세 명의 플레이어와 마지막 세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처음 세 개의 상자는 남쪽을 향하고 마지막 세 개의 상자는 북쪽을 향합니다. 이동의 기본 요구 사항과 기능은 동일하므로 반복하십시오. 따라서 이 스타일의 요점은 손의 움직임 자체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말을 탐색하기 위해 다리를 올린 후 앞에서 뒤로 회전하는 것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이 동작은 커브가 완만해지면서 와이어가 엉키고 내면의 힘이 통하면서 돌아야 하기 때문에 턴 과정에서 왼손을 집어넣고 가슴 앞에서 꼬는 작은 원을 만드는 것이 필요하다. 이 역비틀은 몸을 비틀고 돌리면서 몸과 꼬인 비단을 공중으로 탈바꿈시킬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내면의 힘이 계속될 뿐만 아니라 내면의 힘도 다음 동작으로 넘어갈 수 있다. 따라서 이 자세 역시 꾸준히 연습해야 하는 보다 어려운 동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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